Growing Your Business Through New Markets- marketing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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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1 2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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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이나 백화점은 한 개 회사의 수십 개의 브랜드가 들어와 있기 때문에 불가피한 경쟁을 할 수 밖에 없었고 백화점 등에 입점하기 위해서도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된다. 그래서 식물나라는 슈퍼마켓이라는 새로운 유통경로는 개척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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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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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 론
- PLC에서 성숙기에 제품수명을 연장하는 마케팅 전략(strategy)
2. 본 론
(1) 제품면
1) 제품의 수정이 事例(사례) - 냉장고
2) 시장 조정이 事例(사례)
① 保險(보험)
② 잉크
(2) 시장면
1) 국외시장의 개척 - 미원
2) 국내시장의 개척
① 새로운 소비자층의 발견 - 소망 화장품
② 기존 유통경로의 확대 - 식물나라
(3) 브랜드에 의한 제품수명 주기의 연장
3. 결 론
- 성숙기 연장시 실패 事例(사례) 및 고려사항
2) 기존 유통경로의 확대 - 식물나라
<새로운 유통경로의 확장>
우리나라의 경우 화장품 유통경로의 70%가 화장품 전문점이나 백화점이다.
<마케팅 전략(strategy)>
-Non-Cosmetic 캠페인을 시장에 도입 : 화장품을 생활용품으로 소비자에게 인식 시킴 → 화장품을 슈퍼에서 구입하도록 하는 태도로 變化(변화)시킴
-슈퍼마켓에서 적용하는 10~15% 할인율을 적용해서 구입 가의 80%수준의 가격 책정
-유통전략(strategy)으로 할인점은 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
(비대면 판매라는 약점 극복을 위해 행사를 많이 함.
자체적인 독립 진열대를 활용)
-광고에서 빅 모델보다는 친숙한 모델 사용.
<結論>
고정관념의 벽을 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이러한 조건 하에서도 가격 할인을 시행하는 등의 무리한 경쟁이 필수적이었다. 소비자의 變化(변화)를 빨리 감지하여 자기 시장을 스스로 분할할 수…(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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