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ing.co.kr [교육] 교육방법과 누리망 활용 통합 > lighting4 | lighting.co.kr report

[교육] 교육방법과 누리망 활용 통합 > lighting4

본문 바로가기

lighti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 교육방법과 누리망 활용 통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4:24

본문




Download : 교육방법과_인터넷_통합_수업모형[1].hwp




…단계(선수지식 재생 단계): 학습자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학습자가 새로 학습할 지식을 맥락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웹 페이지들 연결하여 제시한다.(인터넷(Internet)에 어떤 애가 들어올 지 모르므로 프로필을 치게 해. 소프트웨어가 확인하고, 꼭…(투비컨티뉴드 )


교육방법과_인터넷_통합_수업모형[1]_hwp_01.gif 교육방법과_인터넷_통합_수업모형[1]_hwp_02.gif 교육방법과_인터넷_통합_수업모형[1]_hwp_03.gif
교육방법과 인터넷 활용 통합 , , 1. 객관주의와 인터넷 활용 통합 , , 2. 구성주의와 인터넷 활용 통합 , FileSize : 31K , [교육] 교육방법과 인터넷 활용 통합 사범교육레포트 , 인테넛활용 교육방법 수업모형

인테넛활용,교육방법,수업모형,사범교육,레포트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다.




Download : 교육방법과_인터넷_통합_수업모형[1].hwp( 58 )


교육방법과 누리망 활용 통합 , , 1. 객관주의와 누리망 활용 통합 , , 2. 구성주의와 누리망 활용 통합 , filesize : 31K

순서




[교육] 교육방법과 누리망 활용 통합
교육방법과 인터넷(Internet) 활용 통합

1. 객관주의와 인터넷(Internet) 활용 통합

2. 구성주의와 인터넷(Internet) 활용 통합

Ritchie와 Hoffman(1996)은 다음과 같은 7개 수업단계로 이루어진 WBI(Web-Based Instruction) 실행 모형을 제시한다. (Ritchie 와.. 의 7단계 인터넷(Internet) 활용 개별학습모형)- 모형 안 외워도 된다 ƒ단계(학습자 동기 유발단계)-재미없으면 얘들은 돌려버리니까: 멀티미디어 요소를 가진 웹 페이지를 설계하는 것과 같은 자극 제시, 탐구에 대한 각성시키기, 학습자와 관련 설정하기(이 경험이 당신과 무슨 관계가 있다), 모형을 제시하거나 쉬운 연습 활동을 제시함으로써 학습과제(problem) 성취에 대한 자신감 형성시킨다.(너무 어려우면 안된다)„단계(학습目標(목표) 확인단계): 학생들이 홈페이지에 접근할 때 얻어야 할 결과 또는 기대 목록 작성·제시, 학습자의 웹 페이지 탐색을 중요한 사이트로 제한하여 학습자가 학습과제(problem)에 초점을 맞추도록 돕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ighti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ighti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