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어느살인자의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4:06
본문
Download : 향수(어느살인자의이야기).hwp
향수
향수(어느살인자의이야기)
이 책은 프랑스의 가장 못사는 마을의 생선가게에서 태어난 사람에 대한 이야기이다. 그리하여 이 세상에서 나는 냄새란 냄새는 모두다 기억을 하고 알고 있었다.
Download : 향수(어느살인자의이야기).hwp( 16 )
설명
향수(어느살인자의이야기)를 느낀점, report을 쓴 글이다. 그르누이는 이렇게 해서 거의 25명 정도의 소녀나 처녀들을 죽였고 사형장까지 갔으나 우여곡절끝에 풀려난다. 그르누이는 그 냄새에 이끌려 냄새를 쫓아가니 한 소녀의 냄새였다. 생선가게에서 태어난 것부터 스타트해서, 인간을 만나기 싫다며 산으로 올라가 이끼를 먹으며 혼자서 몇 년을 살았던지, 냄새에 이끌려 25명의 여자를 살인한 것등등 정말 나쁘고 상상하기도 싫은 일들을 …(skip)
레포트/감상서평
향수(어느살인자의이야기)를 느낀점, 감상문을 쓴 글이다.향수 , 향수(어느살인자의이야기)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_hwp_01.gif)
순서
다.그래서 그르누이가 성장하고, 아르바이트 비스무리하게 일을 하고 있는 도중 한 번도 맡아보지 못한 냄새가 난 것이다. 그르누이는 남들과 다르게 후각이 이상적으로 발달돼있었다. 주인공 `장 바티스트 그르누이`는 생선가게에서 일하고 있던 처녀에게서 태어났다. 그르누이는 그 냄새를 차지하기 위해 소녀를 죽였고, 그것이 첫번째 살인이다. 태어났지만 그 처녀는 그 아기를 버리고 도망가지만, 그 아기에게는 질긴 생명력이라는게 있었다. 이 책을 읽은후 이 주인공의 삶이 얼마나 비참하고 굴곡이 큰 삶을 살았는지 이해가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