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8:59
본문
Download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hwp
Download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hwp( 5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
설명
주요,영화관,고객만족,서비스,비교,CGV,CS를,중심,경영경제,레포트
다.
2) 3사를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면서 체크하였으며 가장 잘되어 있거나, 매우만족의 경우를 1점으로 하고, 가장 안 되어 있거나, 불만족의 경우를 0점으로 하여, `0-0.4-0.7-1 점`으로 점수 척도 기준으로 점수를 반영하였다.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분석(CGV의 CS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 CGV CS를 중심
주요 영화관 고객만족 서비스 비교分析(분석)
-CGV의 CS를 중심으로
- 목차 -
1. 서론1쪽
2. 본론
(1) 3사 영화관 비교分析(분석)1쪽
- 3사 서비스별 점수- 3사 중요도/가중치를 반영한 점수 결과
- 결과分析(분석)
- CGV -서비스별 점수 (100점 환산)
- 메가박스 -서비스별 점수 (100점 환산)
- 롯데시네마 -서비스별 점수 (100점 환산)
(2) 3사 영화관 부가서비스6쪽
- 부가서비스- 홈페이지
- 어플
- 그 밖의 서비스
3. conclusion(결론)8쪽
4. 출처8쪽
Ⅰ. 서론1. CGV선정 동기
극장 매출이 연 1조원을 돌파하고 천만 관객 시대가 도래하면서 영화관 역시 기존 서비스 틀에서 벗어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