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E SHOP,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03:36
본문
Download : THE FACE SHO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THE FACE SHO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 FACE SHO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THE FACE SHOP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THE FACE SHOP,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순서
Download : THE FACE SHO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THE FACE SHOP,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THE,FACE,SHOP,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THE FACE SHOP
지하철 화장품 전쟁
THE FACE SHOP 지하철매장 매출액을 늘이기 위한 보고서
_SLIDE_2_
그 규모가 점점 확대되어가고 있는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 매일같이 좀 더 치열해지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하나의 블루오션인 The Faceshop 지하철 입점 매장을 중심으로 마케팅 조사, 발표.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THE FACE SHOP
SUMMARY
_SLIDE_3_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THE FACE SHOP
목차
_SLIDE_4_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THE FACE SHOP
시장상황
_SLIDE_5_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THE FACE SHOP
지하철 매장은 저가 화장품의 최상의 입지 조건이다
광고效果(효과)
많은 유동인구
좋은 접근성
매출증대
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이 바로 저가
화장품 매장의 고객
_SLIDE_6_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THE FACE SHOP
지하철 전쟁
지하철 매장 선두주자
- 최다 점포수(2008)
지하철 매장 후발주자
2009년 2차 입찰 후 최
다 점포 수 확보
-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
1위 업체로 성장하는 발
판
더 페이스샵의 독주를 막
기 위한 전술에서 처음
-경기 불황을 견뎌낼 수
있던 발판
지하철 점포 입찰- 지하철 歷史(역사)내의 독점권을 부여(다른 업체의 진입이 없음)
_SLIDE_7_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THE FACE SHOP
가설설정
_SLIDE_8_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 THE FACE SHOP
매장의 變化(변화)가 필요한가?
유동인구에 의존할 것이다
지역격차에 의존 할 것이다
기존매장 중 變化(변화)가 필요한 매장이 있는가?
기존매장중 매출이 낮은 매장이 있는가?
매장의 위치에 따라 매출이 달라질 것이다
리모…(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