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ing.co.kr china(중국) 의 경제발전에 대한 우리의 대응책 > lighting6 | lighting.co.kr report

china(중국) 의 경제발전에 대한 우리의 대응책 > lighting6

본문 바로가기

lighti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중국) 의 경제발전에 대한 우리의 대응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5:24

본문




Download : 중국.hwp




한류 열풍은 민간 외교의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을것으로 생각된다. china(중국) 의 경제발전에 대한 우리의 대응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중국.hwp( 67 )



china(중국) 한국 경제 / (china(중국) )

중국 한국 경제 / (중국)

이처럼 현지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시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가 선행되어야 한다. 최근 들어 ‘퓨전’ 이란 말이 자주 등장하는데 china을 대상으로 한 ‘퓨전’ 메뉴의 개발이 china 시장을 공략하는 또 다른 무기가 될 것이다. 우리 자체의 브랜드를 세계로 알리고 브랜드를 먼저 살피는 china인들에게 어필하여야 한다. 우리 기업을 china에 알리는데에는 무시할 수 없는 큰 인력인 우리의 연예인들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생각된다. 한류열풍으로 한국 상품의 인지도를 높여 수출하는데 있어서 좀더 china의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쉬워졌기 때문일것이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중국 한국 경제


다.

순서
설명

결론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china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먼저 우리 기업 자체의 능력을 키워야하겠다. china을 겨냥한 제품의 개발 면에 있어서 미국을 비롯한 유럽, 서양보다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권의 나라가 유리한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아 같은 동양권이라는 advantage(장점) 은 그들의 성향을 파악하는데, 훨씬 도움이 될 것이다. china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선 그들을 알아야 하고, 그들만을 위한 메뉴를 개발해야 한다.
Total 7,6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ighti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ighti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