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ing.co.kr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課題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theory ,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 > lighting7 | lighting.co.kr report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課題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theory ,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 > lighting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ighting7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課題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theory ,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3:31

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hwp




변혁적 리더의 특징은 창의성, 상호작용성, 비전, …(투비컨티뉴드 )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課題물(on-line 제출용)
방송통신/교육학과


2. 교재의 7장 학습조직 구축의 기본 원리를 정리(整理) 하고(반페이지 이내), 평생교육기관이나 주변
[과제課題명]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課題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theory ,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

순서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평생교육경영론(공통)[과제명]1. 교재의 제 4장 리더십이론에 비추어, 자신이 생각하는 평생교육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현재 평생교육기관의 문제점과 연결하여 설명하시오. 2. 교재의 7장 학습조직 구축의 기본 원리를 정리하고(반페이지 이내), 평생교육기관이나 주변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교육학과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평생교육경영론 리더십이론 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 평생교육기관의문제점 학습조직 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

설명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1학년도%202학기%20중간과제물]%20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_hwp_06.gif



평생교육경영론(공통)
1. 교재의 제 4장 리더십theory 에 비추어, 자신이 생각하는 평생교육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현재 평생교육기관의 문제점(問題點)과 연결하여 설명(說明)하시오.



방송통신대학교,중간과제물,평생교육경영론,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평생교육기관의문제점,학습조직,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교육학과,방송통신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평생교육경영론(공통)(리더십이론,평생교육기관의리더십,학습조직구축의기본원리).hwp( 19 )


다.
1. 교재의 제 4장 리더십theory(이론)에 비추어, 자신이 생각하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현재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문제가되는점 과 연결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1)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
2) 그 이유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문제가되는점 을 중심으로)

2. 교재의 7장 학습조직 구축의 기본 원리를 정리(arrangement)하고(반페이지 이내), lifelong education 기관이나 주변 조직 하나를 선택하여(직장의 팀, 동호회, 동창모임 등도 가능) 이 요소 가운데 무엇이 충분하거나 부족한지를 구체적으로 分析하고 이에 기반하여 평가하시오.
1) 학습조직 구축의 기본 원리
2) 동호회 分析 및 평가

reference

1. 교재의 제 4장 리더십theory(이론)에 비추어, 자신이 생각하는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현재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문제가되는점 과 연결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1)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리더십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

리더십theory(이론) 중 변혁적 리더십 theory(이론)은 特性theory(이론), 행동theory(이론), 상황theory(이론)이 리더의 행동이나 特性 등과 같이 리더 자체에 초점을 두는 것과는 달리 구성원간의 관계 속에서 민주적으로 조직을 變化(변화)시켜 나가는 리더의 역할에 주목한다.
전체 7,7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ighti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