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ing.co.kr [report]Japan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實態)조사 > lighting8 | lighting.co.kr report

[report]Japan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實態)조사 > lighting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ighting8

[report]Japan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實態)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7:14

본문




Download : [레포트]일본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조사.doc






일본내의 전자상거래가 예상보다는 다소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이 분야 선진국인 미국과의 격차가 많이 줄어들고 있다아 하지만, 기업간(B2B)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일부 산업에 의존하는 비율이 높아 불균형적 성장을 문제가되는점 으로 지적했다.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규모는 2000년 약 23조엔으로 2년...

[일본]전자상거래 시장규모·實態조사

일본경제산업성(구 통상산업성), 전자상거래추진협의회(ECOM·구 전자상거래실증추진협의회), 액센추어(구 앤더슨컨설팅)이 공동으로 작성한 「2000년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규모·實態조사」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보고서는 2000년 9월부터 올 1월까지 5개월 동안 전화·방문등을 통해 조사한 9000여개 업체의 답변을 토대로 만들었다.이보고서는 2000년 9월부터 올 1월까지 5개월 동안 전화·방문등을 통해 조사한 9000여개 업체의 답변을 토대로 만들었다.
레포트/경영경제


[report]Japan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實態)조사


[report]Japan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實態)조사
레포트,일본전자상거래,시장규모,경영경제,레포트

[일본]전자상거래 시장규모·實態조사 일본경제산업성(구 통상산업성), 전자상거래추진협의회(ECOM·구 전자상거래실증추진협의회), 액센추어(구 앤더슨컨설팅)이 공동으로 작성한 「2000년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규모·實態조사」보고서를 발표했다. 하지만, 자동차와 전자정보기기산업이 전체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다아


2000년 일본 B2C 시장규모는 1999년보다 145% 성장, 8240억엔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일본내의 전자상거래가 예상보다는 다소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이 분야 선진국인 미국과의 격차가 많이 줄어들고 있다아 하지만, 기업간(B2B)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일부 산업에 의존하는 비율이 높아 불균형적 성장을 문제가되는점 으로 지적했다.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규모는 2000년 약 23조엔으로 2년 전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 오는 2005년에는 100조엔을 넘어설 것으로 展望(전망) 했다.이 조사의 특징은 B2C에서 휴대폰을 중심으로 휴대기기를 활용한 M커머스 시장규모를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품목별로 조사하였고, 일본의 B2B시장을 처음으로 인터넷(Internet)을 통해 불특정다수가 거래하는 e마켓플레이스 시장을 품목별로 analysis(분석) 했다. 이 수치는 1999년 조사 시점에서 내놓은 2000년 展望(전망) 치(7730억엔)를 6.6% 넘어선 것이다.
B2B시장은 지난해 22조엔으로 98년의 2.5배 규모로 늘었고, 2005년에는 5배 정도 확대돼 약 110조엔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이 조사의 특징은 B2C에서 휴대폰을 중심으로 휴대기기를 활용한 M커머스 시장규모를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품목별로 조사하였고, 일본의 B2B시장을 처음으로 인터넷(Internet)을 통해 불특정다수가 거래하는 e마켓플레이스 시장을 품목별로 analysis(분석) 했다.

B2C 시장이 2배 이상 성장할 수 있었던 原因으로 대형업체들이 본격적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에 참여, 무선…(省略)



설명
순서

Download : [레포트]일본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조사.doc( 96 )





[레포트]일본전자상거래%20시장규모%20실태조사_doc_01.gif [레포트]일본전자상거래%20시장규모%20실태조사_doc_02.gif [레포트]일본전자상거래%20시장규모%20실태조사_doc_03.gif


[레포트]일본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조사 , [레포트]일본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실태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일본전자상거래 시장규모



다.

B2C시장은 서적·음반 등 직접 보거나 만져 볼 necessity need이 적은 제품 중심으로 급성장해 지난해는 8000억엔으로 99년의 약 2.5배 규모로 확대됐고, 5년 후에는 13조엔정도로 성장할 것으로 展望(전망) 했다.
전체 7,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ighti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